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워치5 출시일, 갤럭시 워치5 스팩, 가격

생활 지식

by 도비양 2022. 8. 25. 23:29

본문

반응형

 

 

 

갤럭시 워치가 처음 나왔을때 배터리 때문에 이슈가 참많았던것 같습니다.

그러한 고민들은 점점 줄어들고 제품은 더 많이 개선 및 개발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워치 5는 이러한 고민들이 해결될것 같네요

 

갤럭시 워치5 출시일

정식출시 : 2022년 8월 26일

사전 예약 : 8월 16일

내일이 정식 출시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이 이제는 필요 없네요

예전에는 사전 출시를 해야지만 조금이라도 빨리 제품을 받을수 있습었습니다.

이제는 그런거 없이 정식 출시일에 주문하셔도 차이가 1~2일도 차이가 없다고 하니 천천히 구매하셔도 됩니다.

 

갤럭시 워5 스팩

갤럭시 워치5 스펙

사진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위 기능을 다 사용을 못하는것 같습니다.

 

갤럭시 워치5 가격

갤럭시 워치5 가격 비교

기존 갤럭시 워치 4와 비교 하였을때 가격차이는 약 12만원이 있습니다.

크게 차이가 없어보이면서도 크게 느껴지는 가격이네요

기능적인 부분은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꼭 가성비를 따져 보시길

 

갤럭시 워치5 색상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시계줄만 변경을 하면 여러가지 본인만의 색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쪽에 재능이 없다면 사전에 색상을 추천? 제안 받는 시스템도 있으니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바로 보실수 있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amsung.com/sec/watches/galaxy-watch5-pro-r920/SM-R920NZKAKOO/

 

갤럭시 워치5 크기

이번에는 총 3가지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45mm

44mm

40mm

저는 갤럭시 워치는 무조건 커야한다고 생각하여 45 mm 을 추천하지만 

가격 차이는 할인을 다 받으면 약 10만원 차이가 납니다.

저는 그래도 10만원 차이에 2년 쓸꺼 생각하면 1mm 더 크게.. 

이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길

 

갤럭시 워치5 배터리

처음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기존에 하루도 못가는 갤럭시 워치1과 다르게

이번 시리즈는 80시간 간다고하니

3일간은 충전 없이 사용해도 괜찮으니 이용에 참 좋을것 같습니다.

 

내일 정식출시 예정인 갤럭시 워치5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도

긍정적인 얘기도 많지만 저는 긍정적인 면이 강해서 그런지 아니면 결국 모든 제품은 자신이 가장 좋고 편하게 이용하는 제품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는 참고일뿐 각자의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